고객서비스 헌장

경상북도청소년수련원 고객서비스헌장

우리는 청소년들이 건전한 신체와 올바른 품성을 겸비한 인격체로 성장할 수 있도록 다양한 수련활동 지원에
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, 모든 고객들로부터 사랑과 신뢰를 받는 임직원이 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.

  • 우리는 최상의 수련서비스 제공을 위한 임직원의 전문성과 역량 강화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열린 교육과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특성화된 프로그램 제공으로 최고의 시스템을 구축 · 운영하도록 하겠습니다..
  • 우리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고 정기적인 안전점검을 실시하여 고객안전 확보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며 항상 단정한 용모, 밝은 미소, 친절한 말씨로 고객을 맞이하겠습니다.
  • 우리는 고객이 수련원 발전의 영원한 동반자임을 인식하고 소중한 의견을 겸허히 받아들여 고객중심으로 제도와 서비스를 개선하겠습니다.

우리는 이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『 서비스 이행기준 』을 설정하고
임직원 모두가 이를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합니다.

2014년 3월 26일 경상북도 청소년수련원 임직원 일동

  • 담당자임재호
  • 연락처054-810-1752
  • 컨텐츠 최종수정일2018-04-04(16:13:06.)

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면,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.